[이달의 이색적인 크라우드펀딩 제품] 잘자 지구인,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08:00:04
  • -
  • +
  • 인쇄
Hot Funding

  

 

지구인의 감정을 조사하기 위해 외계에서 온 고양이 왹냐. 임무가 끝났지만 지구에 남기로 한 왹냐는 지구인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간다. 그런 왹냐가 지구인들을 위해 하루의 끝을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굿나잇 선물을 준비했다.


대원씨아이 굿즈연구소가 출시한 제품은 인형 키링, 타월, 무드등, 포토 카드 아크릴스탠드, 야광 데코스티커, 감정기록 메모지 등 6종으로 이뤄졌다.

 


인형 키링은 포근하게 안아주고 싶은 왹냐의 귀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밤하늘 패턴이 포인트인 수면 안대도 씌울 수 있어 더욱 깜찍하다.

 


마치 식빵처럼 몸을 동그랗게 말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의 무드등은 아늑함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하는 기능이 있으며 건전지가 필요 없는 C타입 USB 충전 방식이어서 편리하다.

 


가로, 세로 24cm 크기의 타월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타월을 접으면 왹냐가 이불 속에서 곤히 잠든 듯한 사랑스러운 장면도 연출할 수 있다.

 

 

대원씨아이 굿즈연구소는 특전으로 왹냐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적힌 엽서 세트와 왹냐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증명사진 스티커를 준비했으며 펀딩 달성률에 따라 투명 포토 카드, 미니 포스터를 증정했다.

왹냐는 X에서 13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인기 캐릭터다. 창작 커뮤니티 포스타입에서 웹툰 왹냐: 지구활동보고서가 연재됐고 이모티콘으로도 나오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