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12월 31일까지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고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2022 플래너 3종을 비롯해 휴대용 담요인 컴포터 3종 , 아날로그 시계 3종 등을 준비했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국내 비주얼 토털 아티스트인 275C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플래너는 조이풀 다이어리 , 모던 스케줄러 , 크리에이티브 노트 등 3종이며 탁상달력이 함께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문구 전문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2022 데일리키트를 선보였다. 업무 활용도가 높아 실용성을 갖췄고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와 네이비 2가지 색상인 플래너는 날짜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만년형 내지와 투썸하트 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가죽 느낌 소재의 표지로 꾸며졌다.
또한 데일리키트에는 거치형 캘린더와 모나미 볼펜 등 문구세트와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텀블러(360ml) , 톤28의 대나무 칫솔과 고체 치약 등 제로웨이스트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도 포함됐으며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3장도 들어 있다.
이디야커피도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연말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는 친환경 인증 종이를 사용한 다이어리 , 캘린더와 스티커 3종 , 밀 40%가 함유된 볼펜 , 파우치 , 에코백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페셜 음료 3잔을 포함해 15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마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이어리 세트가 제공된다.
파스쿠찌는 ‘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놀라운 크리스마스 ’ 를 주제로 신제품 음료 2종과 함께 2022년 플래너 키트를 출시했다.
인기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제작된 플래너는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를 활용했고 재생종이로 만든 친환경 내지를 사용했다. 다이어리 꾸미기가 가능한 스티커와 미니 캘린더도 들어 있다.
커피빈코리아도 다이어리와 스케줄러 , 미니 캘린더 , 볼펜, 파일꽂이 등 실용적인 제품이 미니 백에 담긴 2022 플래너 세트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커피빈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과 소프트퍼플로 디자인한 외관과 직관적이고 깔끔하게 구성된 내지가 눈길을 끈다. 또 플래너 세트에는 무료 음료권 1장이 포함돼 기한 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연말까지 윈터 프리퀀시 레볼루션을 진행한다.
공식 앱 마이탐 선불카드나 비대면 서비스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 미션 음료를 포함해 총10잔을 주문하면 매장에서 2022 탐앤탐스 데일리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데일리 키트는 플래너 2종과 포스트 캘린더 , 페니하우스 커피 등 알찬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플래너는 만다린과 포레스트 그린 색상으로 깔끔한 외관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 큰 목표부터 세부적인 프로젝트까지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구분되어 실용적이다.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