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페어, 위조 상품 대응 및 신고 실무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1 11:00:23
  • -
  • +
  • 인쇄
Seminar

 

AI 기반 온라인 위조 상품 모니터링 플랫폼 위고페어(Wegofair)는 10월 16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한국지식재산센터빌딩 장영실홀에서 ‘위조 상품 대응 및 신고 실무 세미나’ 를 연다고 밝혔다.


특허청의 온라인 위조 상품 차단 전문 기관으로 활동하는 위고페어는 세미나에서 위조 상품피해 현황과 대응을 위한 기초지식, 플랫폼별 대응 방안과 신고 방법을 소개하고 위조 상품 판매 차단에 도움을 주는 실무 정보를 제공한다.

 

 

위고페어는 “위조 상품으로 인한 매출 감소를 걱정하고 있다면 세미나에서 대응과 신고 방법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어가면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위고페어는 브랜드·콘텐츠 분야 20년 경력의 변리사와 AI 전문가, IT 전문가가 함께 만든 AI 기반 온라인 위조상품 모니터링 플랫폼이다. SNS를 포함해 전 세계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1,600곳을 대상으로 위조 상품을 탐지하며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위조 상품 관련 현황 정보를 자세히 보여준다.


기업별 상황과 위조 상품 피해 규모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니터링 및 차단 신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해 체계적이고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토록 함으로써 고객사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종면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고 점차 교묘해지는 위조 상품 판매 방식에 대비해 더욱 스마트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 고도화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