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인기에 힘입어 레인보우 버블젬의 오프닝곡과 엔딩곡을 담은 OST 앨범이 나왔다. 오프닝곡 두근두근 레인보우(Dream with Rainbow)와 엔딩곡 필 더 레인보우(Feel the Rainbow) 2곡이 들어 있는 OST 앨범은 일곱 공주의 성격과 색깔을 잘 드러내면서 이들의 소중한 우정을 이야기한다.
공주들이 버블젬을 찾아 나서는 용기 있는 모험 이야기를 섬세한 가사로 표현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용기를 북돋우고, 다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고 우정을 쌓아나가는 모습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했다. 특히 오프닝곡은 유튜브 스페셜 클립 영상 누적 조회 수가 240만 회에 달하고 유명 틱톡커가 편곡해 부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OST는 멜론, 지니, 벅스, FLO, VIBE 등 국내 음원 플랫폼과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세계 180개국 200여 개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방송연기교육원 초등학생 성우 대회 협찬
캠프파이어애니웍스가 KBS 공채 27기 출신인 김지혜 성우가 대표를 맡고 있는 방송연기교육원(보이스투보이스)이 개최하는 전국 방과후 어린이 성우 온라인 콘테스트에 레인보우 버블젬 더빙용 영상과 제품을 협찬했다.
6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방송연기교육원의 스피치 성우 교실에서 사용하는 리틀 보이스 교재와 앱으로 수강 중인 초·중등생 2,000여 명을 대상으로 12월 11일부터 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매년 1,000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여하는 이 대회는 1년간 갈고닦은 목소리 연기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로 대상에는 아이패드와 스튜디오 더빙 체험권을 수여하고 금상과 은상은 상패와 함께 푸짐한 레인보우 버블젬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또 우수한 재능을 보인 참여자들은 방송 활동 기회도 얻는다.
<레인보우 버블젬> 색칠놀이 앱 출시
레인보우 버블젬에서 제일 좋아하는 인어공주를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칠해 평생 소장할 수 있다면 어떨까. 버블젬 인어공주들을 마음껏 색칠하고 마음에 드는 스티커로 꾸미면서 즐기는 색칠놀이 앱이 출시됐다.
레인보우 버블젬의 놀이 앱 시리즈 1탄으로, 아이들은 일곱 공주의 인어 버전, 인간 버전, 변신 버전, 수호요정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나만의 색으로 마음대로 칠하면서 상상력과 감수성,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50가지 다양한 캐릭터를 40여 가지 색으로 칠하고 사진 저장도 가능한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성탄절 맞아 전남대 어린이병원에 도서류 기증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성탄절을 맞아 전남대 어린이병원에 레인보우 버블젬 도서류 8종을 기증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12월 21∼22일에 열린 어린이병원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환아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쾌유를 기원했다.
기증식에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대 어린이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병원 측은 “환아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해주어 기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 관계자는 “병마와 싸우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에 많이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