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핑크퐁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캐릭터 인형&가방스티커 세트 > _ 스마트스터디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6 11:00:13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0월호 품평 제품은 코모컴퍼니의 USTCLICK 모리스×사이조케 유성매직S 12색 SET> 와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캐릭터 인형 & 가방스티커 세트>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핑크퐁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캐릭터 인형 & 가방스티커 세트 >

 

 

김나영(블로거 플리아)
보들보들한 촉감이 좋아서 아이가 꼭 안고 자는 애착인형으로 삼기에 알맞아요. 가방스티커의 촉감도 말랑말랑하고 떼고 붙이기를 반복할 수 있어요.



 

 

 

 

 

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스티커의 접착력이 좋아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고 종류도 매우 다양해요. 인형의 크기도 적당해 아이가 들고 다니기에 좋아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떼었다 붙였기를 반복하며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름을 배워볼 수 있고 그림을 맞추며 정리도 할 수 있어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크기도 적당해 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 딱 좋아요. 떼었다 붙일 수 있는 스티커북은 가방 타입이어서 어디든 갖고 다니며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노란색인 아기상어 올리와 주황색의 윌리엄 인형의 색감이 선명하고 표정도 살아 있어요. 스티커북에는 붙였다 뗄 수 있는 안심 스티커 36종이 들어 있어요.

 

 

 

 

 

 

이은경(블로거 마이애플씨)
색감이 참 예쁘고 촉감도 부드러워 안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아기상어 애니메이션에 푹 빠져 있는 아이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장은영(블로거 찬키와 장키)
보들보들한 촉감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은 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 적당하고 말랑말랑 스티커북은 밖에 나갈 때도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옥영언(블로거 사랑스러운옥이)
가방스티커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어디든 갖고 나가기 편하고 스티커도 떼었다 붙이기를 무한 반복할 수 있어 가성비가 최고예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아기상어 올리 인형은 품에 쏙 안기는 크기라서 첫째 아이에게 , 올리의 단짝 윌리엄 인형은 손바닥만 한 크기여서 둘째 아이의 애착 인형이 됐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스티커 종류가 다양하고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어서 아이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갖고 놉니다. 손잡이가 달린 가방 형태여서 외출할 때 들고 다니기 편해요.

 

 

 

 

 

 

정지혜(블로거 꼬부기)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은 귀엽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 그립감도 좋아요. 또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가득 들어 있는 스티커북은 아이들의 시간 순삭 아이템이에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