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버튼, 안전 캠페인은 <다이노맨>에게 맡겨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1:00:15
  • -
  • +
  • 인쇄
Business News

 

▲ 왼쪽부터 김호락 스튜디오버튼 대표, 배호영 육아방송 대표이사, 이경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육아방송·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MOU
스튜디오버튼이 다이노맨이 등장하는 안전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스튜디오버튼은 9월 열린2024 광주에이스페어에서 육아방송,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다이노맨 IP를 활용한 안전 캠페인 애니메이션 제작·홍보 업무협약을 맺었다.


육아방송은 국내 유일의 임신, 출산, 육아, 유아교육 전문 방송채널로 현재 다이노맨과 함께하는 밀집 군중 사고 예방 캠페인 영상을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김호락 대표는 “육아방송과 함께 다이노맨이 알려주는 안전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내년에 공개할 예정” 이라며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다이노맨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으로부터 파일럿 영상부터 TV시리즈 제작까지 적극 지원받아 육성한 캐릭터로, 스튜디오버튼은 최근 K리그1 광주FC와 함께하는 융복합 콘텐츠를 성공리에 론칭하며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광주시 다이노맨 농구팀 2024 중국 원난성 3×3 농구대회 준우승
3×3 농구팀 광주시 다이노맨이 9월 30일 중국 모한시에서 열린 2024 원난성 3×3 모한 스탑 국제농구대회에서 준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광주시 다이노맨은 인기 서바이벌 농구 콘텐츠 턴오버의 멤버 정현석과 서문세찬, SBS 서바이벌 농구 예능 프로그램 매치업의 최종 우승자 임원준, SNS와 유튜브에서 덩크 하이라이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해외 유학파 출신 유승민으로 구성된 팀이다.


스튜디오버튼은 “광주에서 육성하고 탄생시킨 대표 공룡 캐릭터 다이노맨을 활용해 광주시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광주시 다이노맨’이라는 이름으로 대회에 참가했다” 고 설명했다. 유니폼 색상도 축구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광주FC와 같은 옐로+레드를 조합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