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릭커피>
김지현(블로거 투헬홀릭)
커피의 맛과 향이 풍부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네요. 패키지 디자인도 깜찍하고 간편하게 챙겨 밖에서도 마실 수 있어요.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디자인에 반하고 향에 반하고 맛에 반하게 되네요. 향만으로도 심신이 치유되는 느낌이 들어요. 선물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패키지의 이미지가 위트 있고 여유를 줘 마시기 전 즐거운 기분이 들어요. 향이 은은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김경은(블로거 갱맘)
잘게 빻은 커피 원두에 끓는 물을 부어 걸러내는 드립커피는 고급 카페에 가야만 마실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박수진(블로거 수친니)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고 난 뒤 데릭커피를 즐기는 시간이 마치 휴가 온 것처럼 여유 있고 행복하게 느껴져요. 얼음을 넣어 차갑게 마셔도 좋아요.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향과 맛이 좋고 드립 숄더까지 들어 있어 초보자도 집에서 쉽게 드립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어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을 것 같아요.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원두 거름망을 걸쳐놓을 드립 숄더가 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호불호가 없는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어요.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평소 드립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데릭커피에는 드립 숄더가 있어 원두 거름망이 찢어지거나 컵으로 빠지지 않도록 해줘 안심할 수 있어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맛이 부드러운 편이어서 진한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려요. 사운즈핑크 , 오드오렌지 , 블라블라블랙 등 골라 마시는 재미도 있어요.
한진나(블로거 유후)
멀리 나가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드립커피를 집에서 마실 수 있어 좋아요. 함께 들어 있는 드립백 거치대는 크기가 다른 컵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