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에프, 코엑스를 뜨겁게 달군 <포코리프렌즈>와 <누누씨>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15:00:29
  • -
  • +
  • 인쇄
Business News

 

이슬로 작가의 캐릭터 브랜드 포코리프렌즈와 MZ세대 인기 캐릭터 누누씨가 지난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4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했다. 

 

에이치앤에프는 에어 및 패브릭 조형물, 거울 셀카 존 등 다양한 테마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에게 포코리프렌즈, 누누씨 캐릭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부스를 찾은 방문객이 포코리프렌즈 인스타그램, 누누씨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귀여운 포코리 풍선, 덕춘의 얼굴이 그려진 부채, 대형 쇼핑백을 증정했고 포코리프렌즈와 누누씨 굿즈, 여러 브랜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여러 이벤트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건 누누씨 캐릭터 퍼레이드였다. 누누씨 캐릭터 탈인형들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SUPERNOVA’, ‘티라미수케’, ‘클락션’ 등 요즘 유행하는 인기 노래에 맞춰 춤추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활기찬 음악에 맞춘 퍼포먼스는 많은 팬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고, 특히 누누씨의 사랑스러운 춤 동작은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에이치앤에프는 “포코리프렌즈와 누누씨가 캐릭터페어에 처음 참가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이 알아보고 부스를 찾아 성황을 이뤘다” 며 “앞으로도 팬들과 더 많이 소통해 더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