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와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의 첫 팝업스토어가 7월 25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시 동대문구 롯데마트 청량리점 토이러저스에서 열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타일링북, 보석 스티커북, 패션 코디네이터, 보석 인형놀이 등 학산문화사의 인기 도서류와 펀딩으로 탄생한 봉제인형을 비롯해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 아쿠아 슈즈, 선캡, 우산 등 여름 시즌 상품을 시중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또 인어공주 스페셜 포토존과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버블젬 포토 프레임 부스를 운영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투명 포토카드나 캐릭터 부채 등 스페셜 굿즈와 포토부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레인보우 버블젬의 브랜드와 캐릭터 스토리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토이저러스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며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토이저러스×레인보우 버블젬 팝업스토어는 롯데마트 청량리점을 시작으로 수원, 광주, 김포, 부산, 대구 등 전국 주요 지점을 돌며 열릴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