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의 엔제리너스는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와 협업한 신메뉴 3종과 굿즈 4종을 선보였다.
보노보노는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라쿤 너부리 등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즐거운 숲속 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보노보노 민트초코라떼는 보노보노의 시그너처 색상인 하늘색을 그대로 표현한 메뉴다. 첫 입에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와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민트의 상쾌함이 조화를 이룬다.
포로리레드빈라떼는 포로리의 연분홍빛 컬러가 연상되는 음료로 ‘할매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달콤하고 고소한 팥의 풍미를 살렸다.
너부리 초코고구마라떼는 초코 베이스의 음료에 너부리가 좋아하는 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도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귀여운 굿즈는 보노보노 인형, 자석 허그 인형, 뽀글 키링인형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조개를 좋아하는 보노보노의 모습이 담긴 인형부터 포로리와 보노보노의 손에 자석을 부착해 귀여움을 더한 인형, 가방에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어처 인형 키링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 보노보노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