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특별편 개봉 이벤트 풍성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08:00:29
  • -
  • +
  • 인쇄
Business News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이 8월 14일 전국 60여 개 CGV에서 단독 개봉했다.


신비아파트는 뮤지컬, 게임, 웹드라마, 미디어 전시 등을 섭렵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개봉한 작품은 시즌5의 총 편집본으로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의 최후 결전을 그렸다.


특히 영화를 보면서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텐츠가 포함됐으며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이자 처음 공개하는 여름 테마 스페셜 일러스트가 엔딩을 장식한다.

  


CGV는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개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봉 1주 차에는 캐릭터 탈인형 무대 인사, 2주 차에는 특별 패키지 상영회를 진행하고, 개봉 주차별 특전도 증정했다.


8월 13일부터 23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CGV 영등포에서는 팝업스토어도 열렸다.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담긴 포스터와 3D 렌티큘러 엽서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였고 하리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CGV 씨네샵에서도 신비아파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포토부스에서는 신비아파트 프레임도 제공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