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크리에이션, 지친 이에게 에너지 건네는 스프라이트 <포비두>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14:00:06
  • -
  • +
  • 인쇄
Focus

 

차분한 성격의 포(Po)는 다른 사람이 내면의 평정심이나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따스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마음으로 그들이 더욱 쾌활해지길 응원한다. 

 

비(Be)는 언제나 에너지 넘치고 활발하다. 개구쟁이 같은 장난기로 웃음을 주고 창의력을 불어넣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항상 밝고 긍정적인 두(Do)는 걱정거리가 있거나 스트레스가 있는 사람을 보면 위로를 건네고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포비두는 에너지가 부족한 사람들 옆에 슬며시 다가와 활기를 불어넣고 다시 사라지는 귀여운 존재들이다.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힘을 북돋우는 짜릿한 청량제다.

 

네온크리에이션은 바쁘고 지친 현대인에게 에너지와 치유, 행복을 건네는 캐릭터 포비두의 IP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심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웰니스(wellness) 라이프를 추구하는 풍조가 짙어지는 가운데 10∼30대를 겨냥해 건강 관리가 그저 엄격하거나 어려운 게 아니라 쉽고 즐겁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포비두 캐릭터를 개발했다.

  

 

네온크리에이션은 “포비두는 사람들이 재충전하면서 몸과 마음을 돌보고 정서적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는 작은 에너지 스프라이트”라며 “기분이 좋지 않거나 균형을 잃었을 때 조용히 나타나 작은 에너지와 함께 미소를 남기고 사라질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