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고엔터테인먼트, <샤샤&마일로> 캐릭터들이 손안에 쏙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4:00:21
  • -
  • +
  • 인쇄
Business News


고양이 피규어 6종 공개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의 고양이 캐릭터 피규어 키링이 출시됐다.


6cm 크기의 피규어 키링은 주인공 샤샤와 마일로, 그리고 악당 루카와 그의 부하 시몬, 베라, 선데이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영상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캐릭터들의 모습을 완벽히 구현했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첫선을 보인 피규어 키링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슈퍼루키 BIG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했다.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 키링은 네이버스토어 샤샤&마일로, 지마켓, 옥션, 쿠팡, 마플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샤샤&마일로> 대교어린이TV서 만나요
TV시리즈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를 1월부터 대교어린이TV에서도 볼 수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넷플릭스, 티빙, 왓챠 등 OTT 플랫폼에서 샤샤&마일로 파트2를 공개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채널에서 노출할 예정이다.


샤샤&마일로는 인간과 고양이로 변신할 수 있는 히어로 샤샤와 마일로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캐나다, 영국, 라틴아메리카, 헝가리, 아랍에미리트 등 해외 여러 나라에서 도 방영 중이다.

 

 

 

슈퍼루키 BIG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 오픈
핑고엔터테인먼트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슈퍼루키 BIG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에 참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핑고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캠프파이어애니웍스, 키글, 모꼬지가 참가해 샤샤&마일로, 레인보우 버블젬, 코코비, 고고다이노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또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물도 마련해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국산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전했다.
 

 

 

ATF서 IP 홍보 구슬땀
핑고엔터테인먼트는 12월 3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TV 포럼&마켓(ATF)에 참가해 아시아 시장 진출 기회를 타진했다.

 


ATF는 아시아 최대 방송 및 콘텐츠 산업 박람회로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 협업과 유통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탐색하는 중요한 행사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샤샤&마일로의 아시아 지역 배급과 함께 오리지널 프로젝트인 핌핌 시리즈와 뿡어 카페의 IP 사업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바이어와 만나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